포항 벼룩시장 부동산 정보 알아보자

포항 벼룩시장은 포항시와 주변 도시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종이 신문입니다. 최근에는 이용자가 줄어들면서 폐간되는 경우도 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항 교차로 신문은 종이 신문으로 배포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등의 매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포항 벼룩시장 홈페이지

포항 벼룩시장페이지로 이동하면, 정식 홈페이지에서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구인구직과 부동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희망 근무지와 업종을 선택하여 검색하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

포항 벼룩시장은 구인구직 정보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다양한 직종, 경력, 급여, 근무지 등의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 공고 또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식당직원, 주방보조, 조리사, 홀서빙, 설거지, 카페 아르바이트, 주말알바, 편의점 직원, 주말, 야간아르바이트, 편의점 배송기사, 화물기사, 납품기사, 환경안전관리자, 병원 간호조무사, 간병인, 간병사, 주간보호센터 요양보호사, 시설요양보호사, 주간요양보호사, 모텔청소, 호텔 룸메이드, 객실청소 등의 직종이 포함됩니다.

 

부동산 정보

포항 벼룩시장 부동산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부동산 포털사이트로, 전국의 매매, 전세, 월세 매물을 제공하고, 부동산 거래를 원하는 사람과 부동산 중개인을 연결해주는 매칭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원하는 지역, 주택 유형, 가격대에 맞는 부동산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부동산 정보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어플

벼룩시장어플은 삼성 및 안드로이드 기기용 어플과 아이폰용 어플이 제공되며, 해당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신문 배부함 보러가기

 

벼룩시장 부동산 바로가기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벼룩시장 바로가기

 

포항 지역 정보

포항시는 경상북도 동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영덕, 청송, 영천, 경주 등의 도시와 접해 있습니다. 포항에는 포항공항, 포항산업단지, 포항철강산업단지, 영일만산업단지, 포항공과대학교 등이 있습니다. 포항시의 취업,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포항에서 가까운 경주 벼룩시장신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포항 벼룩시장은 포항시와 주변 도시의 다양한 정보를 종이 신문과 온라인을 통해 제공하며, 구인구직과 부동산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유용한 자원입니다.포항 지역의 일자리 정보를 얻고자 한다면 포항 벼룩시장을 활용해보세요.

주요 정보

링크

벼룩시장바로가기

링크

구인구직 바로가기

링크

부동산 바로가기

링크

신문 그대로 보러가기

링크

신문 배부함 보러가기

링크

일자리 앱 (안드로이드)

일자리 앱 (아이폰)

포항교차로 바로가기

링크

 

 

포항교차로 바로가기

 

 

포항 벼룩시장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