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이음카드 캐시 사용 및 관리 방법

인천 이음카드 캐시는 현대의 디지털 시대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지역 화폐입니다. 이음카드 캐시의 결제 방법부터 주의사항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인천e음

 

인천 이음카드 캐시 결제 방법

스마트폰에서 “인천e음 앱”을 실행하여 이음카드 캐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 화면에서 “내 캐시의 사용” 버튼을 클릭하고 현재 보유한 캐시 금액을 확인합니다. 결제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사용” 버튼을 클릭한 후, 30분 이내에 이음카드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음카드 캐시 결제시 사용 안내 및 주의사항

적립된 캐시는 1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일반 카드는 최대 50만원, 연결한 충전 계좌로 한도 상향한 카드는 최대 20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사용한 캐시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결제됩니다. 또한, 사용 취소된 캐시는 환원 시 유효기간이 60개월로 변경됩니다.

 

인천 이음카드 캐시 결제 내역 확인 방법

“인천 이음카드 앱” 홈에서 “내 캐시”를 클릭한 후, 원하는 기간(달)을 선택하여 해당 기간의 캐시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 이음카드 송금 방법

인천 이음카드는 지역 전역에서 사용 가능한 지역 화폐로, 최대 10% 캐시백과 소득공제를 제공합니다. 대형마트나 직영점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식당과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송금 서비스도 제공되며, 송금 한도는 1회 50만 원, 1일 200만 원입니다.

 

인천 e음 송금 방법

  1. ‘인천 e음’ 앱을 실행하고 ‘메뉴’ 탭을 선택합니다.
  2. ‘내 돈 관리 > 송금’ 탭을 클릭합니다.
  3. 송금 방식을 선택한 후 받는 사람 정보를 입력합니다.
  4. 송금 금액을 입력하고, 송금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송금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한 후 ‘송금하기’를 클릭합니다.
  6. 송금 완료 후 ‘메시지 카드와 함께 보내기’를 선택하고 내용을 입력합니다.
  7. 이음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송금이 완료됩니다.

인천 이음카드 및 송금에 관한 도움되는 정보를 확인하려면 관련 포스팅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 이음카드 적립된 캐시 사용 유효기간 관련 안내

이음카드 캐시 적립 및 사용

이음카드 사용 시 결제금액의 일정 비율을 캐시백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캐시는 이음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 이음카드 캐시 유효기간

한 달에 30만 원 한도에서 결제 금액의 5~10%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10% 캐시백 가능한 가맹점은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캐시의 유효기간을 확인하려면 이음카드 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캐시 유효기간 확인 방법

인천 이음카드 앱을 열어 “내 캐시”를 확인하면 적립된 캐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각 결제 항목별로 캐시 적립일, 시간, 사용 매장, 캐시 금액이 표시되며, 적립된 캐시의 사용 유효기간은 약 5년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e음

인천 이음카드 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