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삭제 파일 복구 무료로 하기

컴퓨터를 이용하다가 보면 실수로 파일을 강제 제거를 해버리는 경우가 생하게되요. 저 역시 버릇처럼 파일을 제거하게될 때 SHIFT버튼을 누르고 제거하고 있는 습관이 있기 때문에 계속 영구 제거를 해버리게 되어 지시는데요.

영구삭제 파일 복구

이런 경우 영구삭제 파일 복구를 해주시는 유틸리티를이용해 보면 휴지통 비우기나, 영구 제거를 하였더라도 다시 복구를 할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레쿠바라는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확인을 해보는법 알려드리도록 할건데요.

영구삭제 파일 복구

소개해드리는 영구삭제 파일 복구 프로그램은 하드디스크 뿐만아니라 USB메모리나 디카 메모리등까지 전부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또한 간단하게 복구할수있게 마법사도 지원하며, 한글도지원해 주고 있는데요.

영구삭제 파일 복구

 

레쿠바한글버전.zip

 

오늘 설명를 해보는 프로그램은 포터블 버전으로 지원을 하게 되는데요. 아래 프로그램을 첨부를 해두었답니다.

다운로드 받아준 후에 압축을 풀어보시고 실행파일을 실행하면 되어 지시는데요. 64비트라면 recuva64.exe를 실행해주시기바랍니다.

영구삭제 파일 복구

실행파일을 실행을 해주시고 나면 이러한식으로 마법사가 진행이 되실 텐데요. 아무래도 마법사가 나와서 복구 절차진행을 소개해주니 보다 쉽게 해볼수가 있어요.

영구삭제 파일 복구

복구해보려는 파일 유형을 선택하느게 나오게 될텐데 잘 모르겠다 싶으시다면 아래쪽에 기타를 골라 주면 돼요.

영구삭제 파일 복구

또한 제거되어진 위치를 선택을 해볼수 있는 부분들이 나오게 되실텐데 아시면 선택해주면 보다 빠르게 스캔될텐데요. 모르실 경우 확실한 위치를 알수없음 체크해주십시오.

영구삭제 파일 복구

최종적으로 이러한 식으로 소개가 나오게 될거에요. 정밀검색 체크해보시고 시작을 누르시게 되어지면 영구삭제 파일 복구가 진행이 되시게 되어 지실 겁니다. 오늘의 소개 참고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