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매장위치 메뉴안내

뜨거운 날씨에 어울리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면, 베스킨라빈스가 좋은 선택일 거예요. 베스킨라빈스는 대한민국 곳곳에 점포를 두고 있어서 어디서든 쉽게 찾아갈 수 있답니다. 또한, 베스킨라빈스31의 의미는 한달 내내 매일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으니 더욱 매력적인 가게입니다. 이만큼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베스킨라빈스의 메뉴를 소개합니다!

 

아이스크림 메뉴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찾아보면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민트 초콜릿 칩, 뉴욕 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레인보우 샤베트, 사랑에 빠진 딸기, 오레오 쿠키 앤 크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가 높은 순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보기

 

언제든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베스킨라빈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베스킨라빈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555-3131입니다.
  •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영업시간

  • 만약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계획 중이라면, 주의할 점 하나!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은 10시부터 11시까지이니 잘 기억해주세요.

 

 

다만, 각 지점마다 상이한 영업시간이 있으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특수상권 점포나 일부 매장들의 경우,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베스킨라빈스의 매장찾기를 이용하면, 가까운 매장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임스퀘어를 찾고 있다면, 매장찾기에서 검색해보세요! 그러면 주소, 연락처, 영업시간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요. 더 많은 맛과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베스킨라빈스 매장으로 가보세요! 그리고, 꼭!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매장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