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교차로 신문 주요 정보와 활용 방법 알아보기

무안 교차로 신문은 무안군 내에서 발행되는 중요한 정보원으로, 주민들에게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합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안 교차로 신문의 주요 정보와 활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근무지역별검색

 

무안 교차로 신문의 주요 정보

  1. 발행일:주 5회 발행 (월 ~ 금)
  2. 발행지역:목포, 무안, 함평, 영암, 해남, 진도, 강진, 신안, 장흥, 완도
  3. 주소:전라남도 목포시 부흥로 113 (옥암동, 교차로빌딩 2층)
  4. 전화번호:061-279-1236

무안 교차로 신문을 통해 다음과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무안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 무안 교차로 부동산 매물 정보
  • 무안 교차로 신문그대로 보기
  • 무안 교차로 어플 다운로드

 

또한, 다양한 링크를 통해 무안 교차로 신문의 서비스에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아래 참조)

 

무안군 일자리 채용공고

무안군은 실업자 및 저소득층에게 생계안정 기여 및 공공분야 행정 서비스 질 제고를 위해 다양한 직접일자리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무안군청 홈페이지의 ‘분야별정보 > 생활복지 > 주민생활지원 > 자활사업’ 페이지에서 사업대상자, 주요사업, 사업기관 등이 소개되고 있으며, 실질적인 공공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공고는 무안군청 홈페이지의 ‘행정공개 > 알림마당 > 채용공고’ 게시판에 주로 고시됩니다.

최근에는 영산강변 화장실 및 도로변 청소원, 환경미화원, 작은도서관 독서도우미, 회산백련지 물놀이장 운영요원, 청소차운전원, 농업기술센터 사무보조원, 청계면 기본형 공익직불제 업무보조원 등의 다양한 일자리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무안군 종합사회복지관 (시니어클럽)

무안군 종합사회복지관은 노인일자리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가구소득 증대와 우울감 해소에 기여합니다. 무안군 거주 만 60 ~ 65 세 이상 어르신들이 참여 대상이며, 다양한 노인일자리 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전남일자리종합센터 (무안 고용센터)

무안 고용센터와 전남일자리종합센터에서는 다양한 취업정보와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무안군 전체를 기준으로 170여 건의 일자리가 등록되어 있으며, 무안 고용센터 홈페이지와 전남일자리종합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알바)

전남 무안의 알바 일자리 정보는 목포교차로, 벼룩시장, 알바천국, 알바몬 등의 취업사이트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직종과 모집 정보가 제공되며, 목포교차로에는 235건, 벼룩시장에는 209건, 알바천국에는 약 187건, 알바몬에는 95건의 무안 알바 일자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무안군 일자리 요약정리

무안군은 취업취약계층에게 직접일자리 포함 다양한 공공일자리사업을 통해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농촌인력 안정화를 위해 농촌 고용인력지원센터 운영도 지원하고 있으며, 대형 취업 포털사이트를 활용하여 빠르게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안 교차로 신문을 통해 무안군 내 일자리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다양한 링크와 정보를 활용하여 취업과 관련된 정보를 획득하고, 무안 교차로 신문을 활용하여 더 많은 기회를 잡아보세요.

주요 정보

제공처 및 링크

발행일

주 5회 발행 (월 ~ 금)

발행지역

목포, 무안, 함평, 영암, 해남, 진도, 강진, 신안, 장흥, 완도

주소

전라남도 목포시 부흥로 113 (옥암동, 교차로빌딩 2층)

전화번호

061-279-1236

무안군 일자리 채용공고

무안군종합사회복지관

무안 고용센터

무안 고용센터

전남일자리종합센터

전남일자리종합센터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알바)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근무지역별검색 메인

근무지역별검색 메인

울산 지역 일자리 검색결과

[울산 지역 일자리 검색결과

목포교차로

목포교차로

 

 

근무지역별검색 메인

울산 지역 일자리 검색결과

목포교차로

무안군종합사회복지관

무안 고용센터

전남일자리종합센터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무안 교차로 신문